6523.구연산의 신비로운 효과 > 이선구의행복비타민

본문 바로가기

자료센터

이선구의행복비타민

HOME  자료센터  이선구의행복비타민

6523.구연산의 신비로운 효과 (03/09 ~ 03/09)

본문

 

이선구의 행복비타민6523회

2023.03.09 (목)

6523.구연산의 신비로운 효과

6523.구연산의 신비로운 효과


1. 온 몸에 넓적한 두드러기 심한 가려움증과 진물을 동반하면서 전신에 퍼졌다.
삼복 무더위에 어지간히 시달리고 있던 터에 달갑지 않은 터에 이것은 엄청난 고통이 아닐 수 없었다. 어느 해 여름 내 아내가 겪었던 고통이었다. 시내 유명 약국과 병원을 찾아다녀도 고치지 못했다. 병원이나 약국에서는 처음부터 못 고친다는 소리는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주사와 약만을 투여한 결과 나중에는 약물중독으로 부작용이 생겼을 뿐 끝내 고치지 못했다. 여기저기 찾아다니다 환자 스스로 지쳐 제풀에 떨어져 나갈 때까지 환자에게 헛돈을 뜯어 먹어도 그들은 탈이 안 난다. 교회의 여 전도회장이 같은 증상으로 2년여를 병원과 약국을 모조리 찾아 좋다는 주사와 약을 다 써봤어도 헛일이었고, 약으로 인한 부작용만 났을 뿐 헛돈만 썼다는 하소연이다.
병원 의사들은 이런 환자가 나타나면 제일 겁을 집어 먹는다고 한다.

고쳐준다 해놓고 고칠 수 없으니 의사들도 겁이 난다. 원인을 모르면 고치기 힘든데 두드러기의 발생 원인을 모르고 고쳐준다고 덤벼드는 의사들의 용기에 감탄할 뿐이다.
"이상체질에서 오는 생리적 질병" 임을 판단하고 아내의 치료에 덤벼들었다.

오랜 기간 내가 복용하고 있는 구연산을 아내에게 먹였다.
▲3일 만에 효과가 나타나고 1주일 만에 치유가 되었다.

두드러기 증상은 "돼지고기"와 "닭고기"가 원흉인 것을 알아냈다.
▲체질에 따라 돼지고기, 닭고기가 두드러기 발작의 원인이 된다.

알레르기성 체질은 구연산으로 고칠 수 있다.
▲식초가 좋다는 소리를 듣고 먹기 시작했고, 구연산은 식초의 3배 효과가 있다는 말에 마시기 시작했다. 구연산을 먹고 2~3시간 지나면 노랗고 탁하게 나오던 소변이
수돗물같이 맑아짐을 체험하고 있다.
"신장"과 "간장"의 기능이 활발해지며 "방광"이 좋아진다는 증거다.

2. 방광 이상에 대한 자각증이 있었으나 구연산을 장복하고부터 방광염 증세가 완전히 가셨다.

3. 담낭(쓸개)에 기름기만 들어가면 심한 통증이 있어 왔는데, 구연산을 복용한 후 부터 비계 덩어리를 먹어도 아무렇지 않다.

4. 피로감도 사라졌다.

5. 손바닥· 발바닥· 손톱 밑에 생기는 무좀도 몽땅 구연산으로 고치게 해줬다.

6. 여드름도 구연산으로 마사지를 하면 치유가 된다.

7. 겨드랑 밑의 심한 냄새도 구연산으로 고칠 수 있다.

8. 신장병으로 몸이 퉁퉁 부어오른 사람의 부종도 말끔히 가시게 해줬다.
"식초"는 불로장수의 신약이라 했는데 구연산은 더 할 나위가 없다.

9. 사람의 "간장"은 30~40 대 이후부터 그 기능이 약해져 피로와 스트레스가 축적된다. 이 때 피로를 쫓는 것이 구연산이다. 구연산을 먹으면 체내 유용 세균의 활동이 활발해지고, 생체의 각종 효소 활성이 배가되어 신진대사가 촉진된다.

10. 피로해지는 것은 체내에 노폐물이 쌓여 몸이 무거워지고 근육이 굳어지고 신경통의 원인이 된다는‘필민산’과 ‘유산’ 이 증가하기 때문인데, 구연산을 먹으면 피로물질 발생이 억제돼 근육은 부드러워지고, 혈액은 맑아져 대사기능이 순조로워진다는 새로운 사실을 밝혀냈다. 구연산은 체내 노폐물의 청소제로써 생리적 질병을 말끔히 몰아내는 역할을 하게 된다. 우리가 술을 마시게 되고, 과음으로 간의 피로가 촉진되어 이것이 전신의 피로로 나타나게 된다. 피로가 쌓이면 간에 해가 있으므로,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일수록 간암과 간경화 증으로 생명에 위협을 받는 수가 허다하다.
술을 마신 후 구연산을 복용하면 간의 해독과 피로가 가시게 된다.
구연산은 즐거운 음주의 중개자이고, 애주가의 장수제가 된다.

11. "고혈압"과 "동맥경화증" 으로 오랜 세월 병원에 다니면서 고치지 못해 언제 이 병으로 쓰러질지 모르는 불안감에 떨며 살아가고 있는 사람을 많이 보아오고 있다.
이들에게 구연산을 복용토록 적극 권장한다.

12. 여직원이 가슴 목덜미, 얼굴까지 좁쌀만한 돌출물이 생겨 몇달 간을 피부과에 다니며 치료해도 고치지 못하고 있어 구연산을 복용토록 권유했다.
"병원에서도 못 고치는 피부질환을 그런 것으로 고치느냐" 는 불신의 표정이 역력했으나, 오랜 설득으로 구연산을 복용시켜 10 여일 만에 완전 치유가 되었다.
같은 아파트 단지 내의 알레르기성 피부염 환자와 아토피성 피부질환자에게도 효과가 아주 좋았다.

13. 나는 50대 초반부터 노인성피부질환인 검버섯이 손등과 얼굴 일부에 생기기 시작했다. 구연산을 복용 후 검버섯이 생기지 않는다. 나는 여기서 또 한 번의 신비성을 느꼈다.

◆구연산의 정체는 무엇일까?
레몬 또는 밀감 등 과실 속에 함유되어 있는 염기성의 유기산으로 전에는 과일서 추출해 청량음료 식품 첨가제로 사용해 왔으나, 근래는 전분이나 전분박을 발효시켜 만들어 내고 있다. 결정성의 백색 가루로 물에 잘 녹으며, 청량음료 등에 첨가하면 상쾌한 맛을 낸다. 구조식은 식초와 비슷해 ‘카복실기’ 즉 COOH기가 식초의 3배 붙어있으니 구연산은 3배 효과 있다고 보는 것이다.
식초요법으로 건강을 지키던 사람은 구연산으로 바꾸면 3배의 효과가 있다.

▲만병통치에 가까운 구연산을 왜 의사 약사들이 권하지 않고 있었을까 ?
의과대학이나 약학대학에서 가르치지 않고 있으니 알 리가 없고 안다 해도 값싼 구연산으로 병을 고친다면 돈벌이도 안 되어 간판을 다 뜯어내야 하니 누가 그 바보 같은 짓을 한단 말인가. 내 자신도 이런 효능을 혼자 알고 건강을 지키면 되는데, 왜 의학계 눈총을 받으며 욕을 먹으며 구연산효능을 널리 알리는 걸까 생각해본다.
건강은 행복의 원천이니 누구나 건강을 잘 지켜야 한다.

구연산은 실질적인 건강의 파수꾼이다. 구연산의 신비성에 대하여 나만큼 느끼고 살아가고 있는 사람도 드물 것이다. 구연산의 신비한 효과에 대해 앞서 설명했지만, 장기간 복용해오면서 불치병으로 허덕이는 수많은 환자들의 병을 고쳐주고 있으니 보람 있는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

구연산은 어느 보약이나 강장제보다 차원 높은 건강식품임을 확신하며 실제 복용효과와 치료 경험을 통해 구연산 복용법을 정립하여 건강유지와 질병치료를 위한 설명을 해오고 있다.

▲반 컵의 물에(100CC) 티스푼으로 한 수저만타서 1일 3~5회 가량 마시면 최상의 효과가 있다. 공복에도 좋으나 이상이 있을 때 식후에 마신다. 많이 마셔도 부작용 염려는 전혀 없다.

◆구연산 복용법
1. 물 반 컵(100CC) 구연산 분말 약 5g 티스푼 1개 타서 완전 용해시켜 복용한다.
2. 1일 3~5회 복용한다. 질병치료는 1일 5회 복용(3시간에 한 번씩 복용)
  건강유지 목적은 하루 1~ 3회 가량 복용, 질병치료는 1일 5회 복용이 필수다.
3. 1일 5회 복용할 때마다 물에 타먹기가 번거로우면, 500cc물병에 구연산5g×5티스푼
  설탕 10g 타서 다섯 번에 나누어 마신다.
4. 복용은 식전· 식간· 식후 어느 때도 무관하지만 위가 나쁜 경우는 식후가 좋다.
5. 식초같이 신맛이 나기 때문에 복용하기가 극히 난처할 때는 설탕이나 꿀·등에 타서 복용해도 무방

잇몸이 취약한 사람은 빨대로 빨아 먹으면 된다.
6. 구연산은 식물성이라 과용해도 부작용이 없다.
7. 식용 후 2~3시간 후의 소변색이 맑아지는데 대사작용이 좋은 증상이다.
8. 약국에 "무수 구연산"을 사서 먹으면 된다.
9. 구연산을 복용한 후에 입안을 잘 헹구라.(치아 손상 방지)
10. 구연산이  "눈"에 들어가면 찬물로 씻어내면 된다.


인천광역시 계양구 황어로134번길 28  이선구의 행복비타민  |  운영인  이 선 구
Tel : 02-780-5333    Fax : 02-780-5336
e-Mail : winjoy1@daum.net

 


해피로그  ㆍ   이용약관  ㆍ   개인정보취급방침  ㆍ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ㆍ   후원FAQ  ㆍ   후원문의  ㆍ   사이트맵
주소 : (21006)인천광역시 계양구 황어로 134번길 28 (장기동 152-5)   고유번호 : 107-82-63302   이사장 : 이선구
전화 : 1600-4022 (02-780-5332~3)   팩스 : 02-780-5336   E-mail : loverice5333@naver.com
Copyright ⓒ 2017 사랑의쌀나눔운동본부.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푸른아이티.